글 수 1,320
profile
툴리마진 [ 팔로워 : / 팔로잉 : 0 ]


재생하기

123.jpg

 0.01 로시작해 0.08 에  뚝배기 꺠지고 다시 0.0200 다시 시작했습니다.

 

 

툴리행님이랑  0.0200 로  배틀 뜨고 싶습니다.

 

 

  도전 받아주실수있나요?

 

받아주시면다면  한수 가르쳐 주세요 ^^*

 

 

(직딩이   저녘 8시부터 12시까지  일주일 간  배틀 한번  하고싶습니다.)

글이 재밌거나 유용하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profile

원팡

2018.03.13 10:36

어제 만 -50인데요 ㅋㅋㅋㅠㅠㅠㅠㅠㅠ

바로 깡통남될듯 ㅠㅠ

 

한번해보시죠 재미있을 것 같아요

profile

원팡

2018.03.13 20:48

저도 20만원 준비 완료했습니다.

매일 매매일지 올려주세요 .ㅎㅎ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네이버 ID로 로그인 하여주세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모바일에서 작성됨[공동구매] 툴리 x BHOM 비홈 ICO 1차 공동구매 선착순 신청 [종료] [81] 원팡 2018.02.24 1101
공지 비트멕스(비트맥스) 가입주소 원팡 2018.02.24 770
공지 가상화폐 매매에서 가장 중요한 요점 (오늘 술자님과 커피한잔) [15] 툴리가영 2018.01.10 6501
공지 (타산지석3탄) 채팅방에서 자주 나오는 질문 답변 모음. [12] 모나리 2018.01.07 4145
공지 이제 막 암호화화폐에 입문하신 툴리님 방송 시청자를 위한 차트보는 법. [11] 모나리 2018.01.04 9223
1300 수익 인증이요 [1] hhss 2018.03.20 271
1299 patron 공식 한국 카카오 방 입니다. 송달이 2018.03.16 110
1298 힘내시구요... 처음으로 배경 선물 드립니다. goodlucky 2018.03.15 132
1297 김치발 ico 48이더정도 담궜네요 단타의후계자 2018.03.14 204
1296 6K대비 상승률 순위 (업비트기준) 하락률 순위 포함 갓더찬양해! 2018.03.13 219
1295 03/13 03시 - 해외비트코인 동향 딕짱 2018.03.13 204
» 툴리행님 ( 저랑 비트맥스 마진 대결 어떠십니까? [2] 툴리마진 2018.03.12 203
1293 데스노트. 푸샹민 2018.03.12 102
1292 2018/03/12 10시40분 - 해외비트코인 동향 [2] 딕짱 2018.03.12 133
1291 요빗 인베스트박스 투자! 100% 일일고정 10% 코인수 늘리기 [4] 맛나는사탕 2018.03.11 312
1290 2018/03/11 7시20분 - 해외비트코인 동향 딕짱 2018.03.11 101
1289 비트코인 과거차트 [2] 우이라오니라 2018.03.10 280
1288 2018/03/10 09시 - 해외비트코인 동향 딕짱 2018.03.10 102
1287 과연 어디로 갈 것인가??! 칸나 2018.03.09 108
1286 툴리님 저작권 없는 음악 찾았습니다 ㅠㅠ 누리다니 2018.03.09 52
1285 03/09 07시40분~23시 - 해외비트코인 동향 딕짱 2018.03.09 113
1284 비트맥스 마진거래의 위험성 푸샹민 2018.03.08 278
1283 툴리님 귀에서 피가날 것 같아요ㅠㅠ [3] 누리다니 2018.03.08 130
1282 03/08 03시05분 - 해외비트코인 동향 딕짱 2018.03.08 111
1281 화제 03/07 00시30분 - 해외비트코인 동향 [5] 딕짱 2018.03.07 198
위로
2018-04-19
2018-03-28
모바일에서 작성됨현재코인인증샷입니다. [ 3 ] - 앙큼한복부인 file
2018-03-28
2018-03-26
2018-03-26
예상 차트.. [ 1 ] - 툴리마진 file
2018-03-25
비홈~~ [ 1 ] - 흥찡
2018-03-23
2018-03-23
2018-03-22
2018-03-20
2018-03-19
2018-03-14
데스노트. - 푸샹민 file
2018-03-12
비트코인 과거차트 [ 2 ] - 우이라오니라 file
2018-03-10
2018-03-09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