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수 1,341

한국비트코인 차트보며 한숨만...휴~~~~

조회 수 373 추천 수 5 2018.01.31 21:25:30
profile
딕짱 [ 팔로워 : / 팔로잉 : 0 ]


재생하기

한국비트코인 차트를 보고 있으면 한숨만 나오는데..
여러분들은 아래그림을 보시면 어떤생각이 드세여?

내리꽂는 꼬깔콘이 보이네...ㅋㅋ
휴~~~~~

20180131_212136.jpg

한국비트코인 차트는 1일봉기준 120이평선을 뚫고 아래에서 허우적대다가 피보나치 78.6지점을 터치하고 반등중이네요..ㅜ.ㅜ
희망사항 풀가동해서 위의 그림처럼 하락 1,2,3파가 다 나왔다고 생각하고 싶어요...ㅜ.ㅜ

20180131_220424.jpg

글이 재밌거나 유용하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profile

원팡

2018.01.31 22:02

내리 꽂는 모습니 ㅠㅠ 넘 슬픕니다.

profile

딕짱

2018.01.31 22:13

그래도 희망사항 풀가동해서 하락3파 다 나왔다고 해석하고 싶어요...엉엉..ㅎㅎ

profile

원팡

2018.01.31 22:18

비중 보유중인거 있으신거에요?

profile

딕짱

2018.01.31 22:20

스테끼 87원에 산거 랑 이그니스 받은거 뺴고는 다 현금요..ㅋㅋ

이그니스는 자는 바람에 80%펌핑떄 못팔아서 그냥 존버중이네요..ㅜ.ㅜ

profile

칸나

2018.02.01 03:08

세력들도 이그니스 받았으니 언젠가 한 번은 펌핑이 나오지 않을까요? 행복회로 돌리며 장기로 들고 가렵니다.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네이버 ID로 로그인 하여주세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툴리 도네이션 후원하기 [2] 원팡 2018.01.03 2253
공지 비트멕스(비트맥스) 가입주소 원팡 2018.02.24 906
공지 가상화폐 매매에서 가장 중요한 요점 (오늘 술자님과 커피한잔) [15] 툴리가영 2018.01.10 6777
공지 (타산지석3탄) 채팅방에서 자주 나오는 질문 답변 모음. [12] 모나리 2018.01.07 4300
공지 이제 막 암호화화폐에 입문하신 툴리님 방송 시청자를 위한 차트보는 법. [11] 모나리 2018.01.04 10079
1201 블록체인 가상화폐의 미래에 관한 오마이뉴스 기사글 [1] 정기영 2018.02.01 249
1200 (오입금)도와주세요 ㅜ_ㅜ Ra1004 2018.02.01 316
1199 화제 02월 01일 (11시~14시) - 해외비트코인 동향 [14] 딕짱 2018.02.01 492
1198 저는 50대중반인데 방금 이더웰릿에 보니 토큰이 다 사라졌어요...ㅠㅠㅠ [1] 은발신사 2018.01.31 549
1197 아침에 자고 일어나니 이그니스.. 거래시작에.. 펌핑까지..ㅠ.ㅠ [2] 딕짱 2018.01.31 420
1196 작년초 빗썸에서 온 광고 [1] S3ST0 2018.01.31 290
» 화제 한국비트코인 차트보며 한숨만...휴~~~~ [5] 딕짱 2018.01.31 373
1194 이번 하락 분석...이런글도 있네요 참고만하시길 [1] 정기영 2018.01.31 469
1193 총선코인 최고점이네요 [2] ejsglf0505 2018.01.31 401
1192 버지 현재 -72% 우동 2018.01.31 312
1191 화제 1월 31일 (11시40분~17시반) - 해외비트코인 동향 [6] 딕짱 2018.01.31 393
1190 블틱 매수체결량이 이상해요 ;; NKS 2018.01.31 203
1189 모바일에서 작성됨이그니스 들어왔네요. [1] ONE9 2018.01.31 288
1188 추세이탈한 해외비트코인의 향후전망.. [4] 딕짱 2018.01.31 477
1187 실제로는 555% 상승에 163% 하락세가 될듯...(로그눈금기준) 딕짱 2018.01.31 363
1186 비트코인 8대 급락들 역대 급락 했던 시기입니다. 각각의 하락율도 함께 표시 [1] 스카이렉스 2018.01.31 437
1185 비트렉스 이그니스 들어왔다고 합니다. 오케이코인 2018.01.31 125
1184 여기에 이그니스 매매거래가 되는데 같은건가요? [2] 스카이렉스 2018.01.30 175
1183 화제 모바일에서 작성됨이그니스다!!! [7] 할랄은과연 2018.01.30 573
1182 화제 1월 30일 11시20분~20시 - 해외비트코인 동향 [10] 딕짱 2018.01.30 463
위로
2018-10-31
2018-10-26
나도 로또되면~~~` - 휘리리릭 file
2018-10-17
2018-10-16
2018-09-30
에드라 생태계 - 안준기
2018-08-24
2018-08-24
2018-08-10
2018-08-08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