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수 1,441

10일만에 치킨값 벌었습니다.

조회 수 150 와드 수 0 추천 수 0 2017.12.17 12:18:24
profile
박지웅 [ 팔로워 : / 팔로잉 : 0 ]


이 글에 와드 등록

bit.JPG

 

10일전에 250만원으로 시작했습니다.

아무것도 모를때 아인이 한테 물려서 190만원까지 내려갔다가

-500만원이였던 툴리님 방송 보고 위안을 삼으며 버틴 결과 드디어 수익을 보게 되네요

툴리님 차트 분석을 보면서 매수점을 찾는데 도움이 많이 됬습니다.

비록 매도점을 못찾고 대박의 기회들을 여러번 놓쳤지만 그것 또한 제 그릇이라 생각하고

며칠간 쉬었다가 다시 시작하려고 합니다.

다음에는 고수익 인증글로 다시 뵙기를 기원해봅니다.

 

글이 재밌거나 유용하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게시물 신고
이 글에 와드 등록
태그

profile

원팡

2017.12.17 12:59

다음에는 꼭 큰 수익 내시길 바랍니다.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네이버 ID로 로그인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스티커 기능을 새롭게 오픈 하였습니다. 원팡 2017.05.16 2,726
공지 가상화폐 매매에서 가장 중요한 요점 (오늘 술자님과 커피한잔) 17 툴리가영 2018.01.10 10,983
공지 (타산지석3탄) 채팅방에서 자주 나오는 질문 답변 모음. file 12 모나리 2018.01.07 8,328
공지 이제 막 암호화화폐에 입문하신 툴리님 방송 시청자를 위한 차트보는 법. file 11 모나리 2018.01.04 17,839
301 툴리님 처음 원팡 가입하고 수익 인증합니다. file 2 아더가즈아! 2017.12.17 159
300 튤리님 ㅜㅜ 살려주세요 착하게 살게요 file 1 존나게버티랑께 2017.12.17 129
299 툴리님 수익 인증~ file 1 은샛별 2017.12.17 124
298 툴리님 자취생의 적은돈벌이입니다 ㅋ file 1 도랄에몽 2017.12.17 155
297 툴리님...괜찮을까요?ㅎ 1 그로맨 2017.12.17 125
296 수익인증이요 file 1 하구늘름 2017.12.17 117
295 툴리님 수익 인증이요 !! file 1 스토리 2017.12.17 113
294 형님! 인증입니다 file 1 쉴드 2017.12.17 115
293 소소한 투자 가즈아!!! file 1 양대리 2017.12.17 121
292 스텔라천원가는 그날까지 file 1 코인좀비 2017.12.17 139
291 툴리님 ㅋ 어느새 툴리님 3일째 이후 팬이된 철구와피아노 입니다 ㅋㅋ file 1 코인아아아되니 2017.12.17 147
290 형님 실시간입니다 ㅋㅋ file 1 안전하게 2017.12.17 113
289 인증합니다ㅎㅎ file 1 툴리교신도 2017.12.17 103
288 튤리님 하고 같이 탑승했었어요 file 2 형ol 2017.12.17 123
287 3차인증요 file 1 Enjoygame 2017.12.17 128
» 10일만에 치킨값 벌었습니다. file 1 박지웅 2017.12.17 150
285 3일 존버결과..... file 1 오늘도두배 2017.12.17 161
284 수익인증이요! file 1 베나자르 2017.12.17 118
283 툴리님 수익인증이요 file ㅇㅇ 2017.12.17 89
282 수익 인증입니다. file Cloud 2017.12.17 100

위로
2023-02-01
2023-02-01
2023-01-25
2023-01-13
2023-01-12
2023-01-06
2023-01-05